close

李承哲,參與「你們被包圍了」主題曲..「好像愛你」6月5日公開

李承哲的「好像愛你」通過「你們被包圍了」搶先公開。

 

29日播出的SBS水木電視劇(週三週四劇)「你們被包圍了」第8集中,歌手李承哲演唱的「好像愛你」搶先公開,備受觀眾的矚目。

 

「好像愛你」是繼電視劇「麵包王金卓求」、「神的晚餐」後,李承哲時隔2年為大眾帶來的歌曲,早已贏得了火爆的反響。

 

特別是,李承哲的「好像愛你」據悉是翻唱了收錄於去年發行的XIA的2輯專輯「INCREDIBLE」中的「好像愛你」原曲,因此愈發引人矚目。

 

另外,李承哲演唱的「好像愛你」將於6月5日公開。

                                       

 

韓國歌手"李承哲"也將為《你們被包圍了》OST發聲

[뉴스웨이 문용성 대중문화부장] 명실상부 대한민국 보컬의 신이라 불리는 가수 이승철이 SBS 드라마스페셜 ‘너희들은 포위됐다’(극본 이정선, 연출 유인식) OST에 참여한다. 

29일 방송분에서 공개가 된 이승철의 ‘사랑하나봐’는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신들의 만찬’ 이후 2년만에 대중들에게 선보인 OST 삽입곡. 방송 이후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으며 각 뮤직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MBC 드라마 ‘불새’의 ‘인연’, KBS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의 ‘그 사람’, 영화 ‘비천무’의 ‘말리꽃’,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등 대한민국 OST계 흥행보증수표 이승철의 참여로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의 열기가 식을 줄 모른다.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이승철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접한 네티즌들은 “왕의 귀환”, “너포위 OST의 끝은 어디?”, “역시 이승철”이라는 찬사가 끊임없이 보내고 있다. 더불어 갈수록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전개되는 드라마에도 큰 관심이 집중된다. 

이승철은 OST 참여작마다 작품의 시놉시스 및 배우들의 캐릭터 분석과 모니터링을 통해 애정과 프로다운 모습을 이번 ‘너희들은 포위됐다’에도 고스란히 스며들게 했다.

또 하나의 명곡의 탄생이 기대되는 이승철의 ‘사랑하나봐’의 음원은 6월 5일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뮤직웍스)

來源:너희들은 포위됐다  SBS
arrow
arrow

    taiyooの세계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