來源:http://tvdaily.mk.co.kr/read.php3?aid=1335251908310957002

25號會公開第3波的音源喔~

[티브이데일리 권지영 기자] MBC 수목 미니시리즈 ‘더킹 투하츠’ OST의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25일 공개되는 ‘더킹 투하츠’ OST Part.3의 타이틀곡으로는 극 중 재신(이윤지 분)이 불렀던 ‘처음사랑’이 수록됐다.

‘처음사랑’은 서울 야경과 별똥별이 떨어지는 밤하늘을 배경으로 노래하는 이재신과 감히 바라 봐선 안 되지만 이끌리듯 바라보는 설렘이 담긴 은시경의 모습이 보여지며, 자유로운 영혼의 사랑스러운 공주 이재신과 원칙주의 바른생활사나이 군위대장 은시경의 러브라인을 예고케 했던 ‘별똥별 데이트씬’에서 이윤지가 불렀던 곡.

이윤지, 조정석의 연기에 처음 사랑을 하는 연인의 설렘과 두근거림이 담긴 노랫말이 더해져 보는 사람들마저 설레게 만들었던 예쁜 곡이다.

이 곡은 방송 이후 곡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OST 요청이 끊이지 않았을 만큼 공개 전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처음사랑’은 청명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귀와 맘을 두드렸던 이윤지의 목소리로 고스란히 담겨있어 싱그러움과 설렘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처음사랑’ 외에도 신나고 강렬한 에너지를 내뿜는 ‘내 맘대로 살꺼야’가 수록, Part3에는 발라드에서 ROCK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이 담겨있다.

‘내 맘대로 살꺼야’는 극 중에서 이윤지가 레이디가가를 능가하는 모습으로 등장하며 슈퍼키드와 함께 선보였었다. 자유롭고 직설적인 가사처럼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도록 통쾌하고 한 판 놀고 싶어질 만큼 신나는 곡으로 슈퍼키드 특유의 개구지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선보인다.

예고편에서 방송 된 것만으로도 드라마 방송 전부터 관심이 높았던 ‘더킹 투하츠’의 오프닝곡이 성원에 힘입어 공개된다.

‘패션 70’s’, ‘대조영’,‘로비스트’, ‘베토벤바이러스’, ‘영광의 재인’ 등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음악감독인 이필호 음악 감독의 작품으로 긴장감과 사람을 끌어들이는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최고의 세션과 함께 기존에 만연해 있는 OST와는 차별화된 음악성과 퀄리티 높은 OST를 예고한다.

OST계의 샛별로 떠오른 제이민(J-Min)도 서정적인 발라드의 러브테마곡 ‘말 못하죠’를 통해 ‘더킹 투하츠’ OST Part3에 참여했다. 제이민(J-Min)은‘난폭한 로맨스’,‘무신’의 OST를 부르며 청아한 목소리와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SM의 신예다. 그녀의 목소리로 탄생한 ‘말 못하죠’에는 애틋하고 서정적인 감성을 담았다.

다양한 색깔의 음악과 드라마 속에 품고 있던 보석 같은 음원이 담긴 ‘더킹 투하츠’OST Part.3는 오는 25일 수요일 오후 12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권지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C]

arrow
arrow
    全站熱搜

    taiyooの세계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