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띠에는 12월 한 달간 사랑의 자선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자선 전시회는 까르띠에의 '러브 컬렉션(LOVE Collection)'을 기념하는 행사로 오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청담동 까르띠에 메종 부띠끄에서 열릴 예정이다.

러브 컬렉션을 대표하는 아이템 '러브 브레이슬릿(LOVE Bracelet)'을 착용한 스타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은 사진전으로 진행된다. 김태희, 김남주, 소지섭, 이승기, 지진희, 한채영, 제시카(소녀시대), 최시원(슈퍼주니어), 박태환, 수지(미스에이) 등이 참여한다.

↑ [조선닷컴]

까 르띠에는 이번 자선 행사를 통해 6년 연속으로 국제기구 IVI(International Vaccine Institute, 국제 백신 연구소)와 함께 '전 세계 어린 생명 살리기' 모금 및 홍보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까르띠에 전 매장에서 판매된 러브 컬렉션의 수익금 중 일부가 IVI로 전달되며 콜레라, 이질 등의 질병으로 죽어가는 아이들을 위한 백신 개발 및 보급에 사용될 예정이다.

10인의 스타가 한마음으로 후원하는 이번 전시회는 까르띠에 메종에서 'LOVE'를 테마로 한 아름다운 공간과 화려한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서 스타들의 다양한 사진들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內容不付責任的大概翻譯 by taiyoo

12月份卡地亞將舉辦展覽的慈善活動

活動由12/1~31號在首爾清潭洞舉行

主題是"LOVE"的手鐲

由10位藝人(金泰希.金南珠.蘇志燮.李昇基.池珍熙.韓彩英.

少女時代-Jessica (鄭秀妍).Super Junior-崔始源.樸泰桓.Miss A-秀智)參與這項活動

這項活動卡地亞已經連續舉辦6年了

慈善活動的籌款金額將會全數捐給偏遠國家的孩童

arrow
arrow
    全站熱搜

    taiyooの세계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