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來源:http://news.nate.com/view/20111121n26279

KB국민 첫재테크적금은 만 18세∼38세의 재태크를 시작하려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30만원 이하의 소액예금을 월복리식으로 적립하여 최고 연 5.2%의 이율을 제공하는 적금 상품입니다.

수 많은 적금 상품들, 특히 월복리식 높은 이율의 적금이 은행마다 출시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KB국민은행은 시중은행 중에서 국민에게 대표성을 갖고 있었고, ‘KB국민 첫재테크적금’ 이라는 상품명도 분명 다른 적금들과 차별화될 수 있는 자산이었습니다. 재테크에 관심 많은 직장인들이 처음 재테크를 시작하기 위해서는 우선 목돈 마련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런 직장인들에게 ‘재테크를 시작하기 위한 첫 목돈 마련을 안정적으로 도와주는 월복리식 적금’으로 다가가고자 했습니다.

모델 이승기를 활용하여 주목도를 높였고 ‘행복한 고민’들을 모델과 함께 심플한 레이아웃으로 표현했습니다. 이 상품은 2011년 1월 출시 이후 가입고객이 현재까지 24만명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웠으며, 광고 또한 광고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고객의 여유롭고 풍요로운 삶을 위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반영한 혁신적인 상품개발에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유관권 팀장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rrow
arrow
    全站熱搜

    taiyooの세계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