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來源:http://tv.sbs.co.kr/et/index.html







[한밤 TOP] 이제는 ‘내조의 여왕’
심은하, 17개월 만의 외출!


첫눈이 잠시 내렸다고 할 만큼 추웠던 지난 화요일, 신촌을 뜨겁게 달군 여인이 있었으니, 그녀의 이름은 심은하. 연예계 은퇴를 선언한 지 이미 10년, 그러나 사람들에겐 여전히 ‘복귀가 기대되는 여배우 1위’로 꼽히는 그녀가 오랜만에 신촌에 모습을 드러냈다. 단정한 재킷에 깔끔한 단발머리, 환한 미소를 띠고 1년 여 만에 취재진 앞에 모습을 드러낸 이유는 남편인 지상욱 박사가 쓴 책의 발간 기념 행사에 참석하기 위한 것.

“오늘은 저 청바지 입지 말라고 했는데...”

이날 한 남자의 아내로서 심은하의 발언 하나 하나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매일같이 즐겨 입던 청바지를 입고 등장한 남편에 대해 짠한 속내를 비쳤던 것.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에서 이제는 ‘내조의 여왕’의 면모를 보여준 심은하. 강산이 변하는 세월에도 변하지 않은 미모를 보여준 그녀! 그녀의 내조 방법부터 복귀에 대한 솔직한 속내까지~ 수요일 밤 8시 50분 [한밤의 TV연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요즘 뜨는~] 요즘 뜨는‘보디가드’, 무휼 조진웅!

화제가 되는 드라마 속에는 꼭~ 있는 그 분! [마이더스]의 김희애에겐 짐승남 정석원이, [로열 패밀리] 염정아에겐 지성이, 그리고 그 지성에겐 [보스를 지켜라] 최강희가 있었으니~ 바로 ‘보디가드’! 최 근 화제의 중심이 되는 ‘보디가드’가 또 한사람 있으니, 이 사람이 지키는 분은 무려 한글을 창제하신 세종대왕이라고~ 화제의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에서 세종 역의 한석규가 백성이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심초사 하는 동안, 한석규의 안위를 지키느라 노심초사 하는 그 분. ‘조선 제일 검’ 무사 무휼 역의 조진웅을 [한밤의 TV연예]에서 만나봤다.
어린 세종 역의 송중기가 위험에 직면했을 때, 그리고 장혁의 칼끝이 중년 세종의 목을 겨누었을 때,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인 무휼 조진웅. 그러나 무휼의 캐릭터를 한 겹 벗겨내면, 뜻밖에도 유머 넘치는 매력남 조진웅이 있다!

Q. 예전에 TV로 봤을 때는, 풍채가....
“잊어주세요”

그런데 가까이서 다시 보니 익숙한 듯한 이 얼굴! 올해 36세, 연극 경력을 합치면 꽤 오랜 기간 연기를 해 왔고, 영화는 무려 22편, 드라마 출연작만 해도 9편에 이른다는데~ 초강력 카리스마 ‘무휼’의 놀라운 과거 모습을 [한밤의 TV연예]에서 전격 공개한다.

[ ‘한밤’ 에서는 말하고 싶다!!! ]
“가끔..(세종에게) 울컥할 때가 있어요.”

한편 극중에서는 세종에게 절대 충성하는 호위무사 무휼이지만, 마음 속 깊이 숨겨둔 세종에 대한 불만이 있다?! 조진웅이 [한밤] 카메라 앞에서만 털어놓은 속내는 과연 무엇일지, 이번 주 수요일 밤 8시 50분에 공개된다. 폭풍 존재감으로 ‘뿌나 폐인’, ‘무휼 앓이’를 만들어내고 있는 무휼 조진웅의 매력을 수요일 밤 8시 50분 [한밤의 TV연예]에서 한껏 느껴보자.


[파워 인터뷰]
국민 호감 이승기! 명동에 떴다!


새 앨범 [Tonight]으로 돌아오자마자 가요계 1위를 휩쓸고 있는 원조 엄친아 이승기!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진행이면 진행. 뭐 한 가지 빠는 것이 없는 능력남 이승기가 명동 한복판에 나타났다! 뜻밖에 이승기를 바로 코앞에서 마주하게 된 팬들의 뜨거운 환호에, 이승기는 깜짝 라이브를 선보이기도 했다. 겨울 추위를 녹일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진정한 ‘국민 호감’ 이승기를 이번 주 [파워 인터뷰]에서 밀착 취재했다.

국민 호감 이승기, 연애에 대한 솔직한 Talk!
“많이... 외로워요~”

이 땅의 누나들과 어머니들, 그리고 여동생들의 사랑까지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승기. 여자를 볼 때 어디부터 보냐는 질문에 얼굴을 본다고 솔직하게 답한 이승기. 그가 자신의 이상형과 과거 연애 경험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이승기의 가방 공개! 승기의 ‘비밀 노트’ 속에는~
이번 앨범 작업에서는 작사와 작곡에까지 참여했다는 이승기. 그가 평소에 가지고 다니는 자신의 가방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그의 가방 속에 들어있는 노란색 노트! 그 안에는 이승기가 여태까지 공개한 적 없는 비밀이 숨겨져 있었으니~ 이승기가 손수 깨알같이 기록한 노트의 내용을 이번 주 수요일 밤 8시 50분 [한밤의 TV연예]에서 공개한다.

[스타★시크릿] 건강한 각선미 씨스타
예쁜 다리 만드는 법 大 공개


춤도 성격도 가창력도 시원시원한 그룹 씨스타! 매일같이 높은 굽을 신고 춤을 춰도 빼어난 각선미를 유지할 수 있는 비법은 과연 무엇일까? 걸그룹 중에서도 건강한 각선미를 뽐내는 그룹 씨스타의 특별한 각선미 유지 비법을 [한밤의 TV연예]에서 공개한다.

씨스타의 예쁜 다리 비법은 잠들기 직전 10분에 있다!
씨스타 멤버들의 예쁜 다리 라인은 타고난 것이 아니다? 같은 소속사 선배 가수 케이윌이 밝히는 바, 그녀들의 각선미와 빼어난 몸매는 피나는 노력에 의한 것이라고~ 잠들기 전 침대에 누워서 할 수 있는 예쁜 다리 만드는 비법! 하루에 10분 정도만 투자하면 누구든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비법을 씨스타가 [스타 시크릿]에 독점 공개했다. 파티와 모임이 많은 12월이 되기 전 매일 꾸준히 한 달만 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씨스타의 예쁜 다리 만들기 비법을 [한밤의 TV연예]에서 공개한다.

arrow
arrow
    全站熱搜

    taiyooの세계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