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來源:http://news.nate.com/view/20111107n02277



[티브이데일리 안현희 기자] 가수 이승기가 '1박2일' 버전 '연애시대'를 공개했다.

6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2일’(1박2일)에서 이승기는 이수근, 엄태웅, 은지원, 김종민과 함께 라면을 걸고 ‘연애시대’를 열창했다.

이날 이수근은 나영석PD와의 심리전 게임에서 이겨 라면 세 개와 실내 잠자리를 획득했다.

하지만 라면은 달랑 세 개로 다섯 명이 먹기에는 턱없이 부족한 양이었던 것. 이에 이승기는 “이번 신곡 ‘연애시대’를 멤버들과 함께 열창하겠다. 멤버들은 내 옆에서 춤을 선보일 것”이라고 제안했다.

이 제안을 받아들인 제작진은 라면 두 개를 준비해두고 그들의 무대를 지켜봤다. 문을 열며 나타난 5인방은 이승기의 등장과 함께 나머지 멤버들이 각각 개성 돋는 안무로 무대에 재미를 더했다.

특히 이수근과 은지원은 이승기의 노랫말 중간, 중간에 추임새를 넣으며 ‘연애시대’의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 것. 결국 5인방은 라면 두 개를 추가로 더 획득해 총 다섯 개의 라면을 끓여 즐거운 저녁 식사를 하게 됐다.

‘1 박2일’을 통해 이승기의 ‘연애시대’ 무대를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이승기 옆으로 멤버들이 있으니 무대가 더 꽉 차더라”, “5인방의 ‘연애시대’ 깨알 웃음 선사했다”, “1박2일 버전 ‘연애시대’ 너무 재밌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안현희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arrow
arrow
    全站熱搜

    taiyooの세계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