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來源:http://news.nate.com/view/20111101n05119


[박문선 기자] 이승기가 5분 음악 방송 ‘Tonight’에 포문을 연다.

11 월1일 첫 방송되는 M.net ‘Tonight(투나잇)’은 총 4개의 에피소드로 매주 한 편씩 공개돼 11월 한 달간 방송될 예정. ‘Tonight’은 방송인 박지윤이 메인 진행을 하고 변기수, 애정남 최효종을 비롯한 다양한 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Tonight’ 두 번째 방송부터는 게릴라 편성으로 음악 팬들을 수시로 찾을 계획이다. 게릴라 편성은 별도의 정규 편성 시간 없이 불시에 온 에어한다. 이전에 M.net ‘2NE1 tv’가 게릴라 편성으로 방송돼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것과 비슷한 맥락이다.

이승기는 가수 뿐 아니라 연기, 예능까지 다방면에서 무한한 끼를 과시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남다른 행보를 걷는 스타답게 그는 2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5집 앨범도 독특한 홍보 스타일을 택했는데 ‘5분 음악 방송’이 그것이다.

이 방송에서는 이승기의 이번 5집 앨범 수록 곡을 매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특히 음원 공개 직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이승기 5집 타이틀 곡 ‘친구잖아’ 라이브 무대도 ‘Tonight’을 통해 처음으로 방송될 예정. 앨범 수록 곡은 매주 M.net에서 라이브로 공개되며 이후 유투브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서도 음악 팬들과 만난다.

한편 이승기의 신곡을 독특하게 즐기게 될 5분 음악 방송 ‘투나잇’은 11월1일 오후 4시54분 M.net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CJ E&M)
arrow
arrow
    全站熱搜

    taiyooの세계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