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來源:http://news.nate.com/view/20111101n05279

[경제투데이 곽민구 기자] 가수 이승기의 5분 음악 방송 ‘Tonight(투나잇)’ 이 오는 11월1일 채널 Mnet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총 4개의 에피소드로 매주 한 편씩 공개돼 11월 한 달간 방송될 예정으로 1일 첫 방송 시간은 오후 4시54분. 이후 게릴라 편성으로 음악 팬들을 수시로 찾을 계획이다.

게릴라 편성은 별도의 정규 편성 시간 없이 불시에 온 에어하는 것으로, 이전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Mnet ‘2NE1 tv’가 게릴라 편성으로 방송돼, 시청자들 사이 이슈를 모은 적 있다.

본 업이 가수 뿐 아니라 연기, 예능까지 다방면에서 무한 끼를 과시하며 최근 HOT 스타로 주목 받고 있는 이승기는 역시나 남다른 행보를 걷는 스타답게 2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5집 앨범 역시 독특한 홍보 스타일을 택했는데, 그게 바로 ‘5분 음악 방송’이다.

방 송인 박지윤의 메인 진행에 변기수, 애정남 최효종을 비롯한 다양한 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음악 방송 ‘Tonight(투나잇)’ 은 이승기의 이번 5집 앨범 수록곡을 매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한편 그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까지 함께 더해져 신곡에 대한 감동과 재미를 더한다.

특히 음원 공개 직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5집 정규 앨범 타이틀 곡인 ‘친구잖아’ 라이브 무대 역시 처음으로 방송될 예정.

이 내용은 매주 Mnet에서 가장 먼저 최초 공개되며, 이후 유투브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서도 음악 팬들과 만난다.

이승기의 신곡을 독특하게 즐기게 될 5분 음악 방송 ‘투나잇’은 11월 1일 오후 4시54분 채널 Mnet서 최초 방송된다.
arrow
arrow
    全站熱搜

    taiyooの세계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