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來源:nate

‘위탄’의 오디션 참가자 김태양이 윤상에게 ‘이승기의 느낌을 버리라’는 평가를 받았다.

30일 방송된 MBC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2‘ 오디션에 참가한 훈훈한 외모의 김태양이 이승기가 리메이크한 윤상의 ’추억속의 그대‘를 불렀다.

이 날 방송에서 김태양은 윤상의 “오광록 성대모사가 특기라는데 보여달라“는 요청에 이선희에게 ”오광록씨 고추장 맛이 어떠세요?“라고 해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이선희가 대사를 쳐주자 ”아흐~맵다“라고 오광록 특유의 말투를 능청스럽게 따라하며 분위기를 이끌었다.

이 후 이승기가 리메이크해 인기를 끌었던 ‘추억속의 그대’를 부른 김태양에게 이승환은 “리듬이 취약하고 기복이 심할 것 같지만 발전가능성이 있다”고 얘기했고 원곡자 윤상은 “가사가 많이 틀렸다. 준비부족이다”며 “특히 이승기의 창법이 너무 느껴졌다. 다음에는 좀 더 준비를 해 와라”는 평가를 내렸다.

마지막으로 이승기를 발굴해 낸 이선희에게 “몇 가지만 더 노력하면 자기만의 색이 있는 노래를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평가받으며 최종합격을 얻어내 포스트 이승기의 가능성을 열어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슬픈 사연에도 뛰어난 노래실력을 가져 심사위원의 가슴을 울린 박지혜가 주목을 받았다.
arrow
arrow
    全站熱搜

    taiyooの세계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