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012/02/21(Tue) 19:10 

宋鐘基通過牛奶CF變身為牛奶男.

首爾牛奶21日表示 “宋鐘基選定為首爾牛奶CF模特,新的廣告將在2月中旬與大家見面.”

首爾牛奶相關人員表示 “宋鐘基清新的形象以及作為演員來說通過作品讓大家對其高度的認知所以選擇其為首爾牛奶的標誌,希望首爾牛奶也帶給大家這樣的形象”.
照片出處 首爾牛奶

copyright ⓒ www.innolife.com

 

==================================================

'우유빛깔' 송중기, 이승기 이어 '우유남' 등극 '서울우유' 모델 낙점

 

송중기가 우유의 킹 자리를 점령했다.

21일, 서울우유 측은 배우 송중기를 서울우유의 광고 모델로 기용해 2월 중순부터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승기, 이문세, 차두리 등 친근감 있는 유명인들의 대열에 송중기가 합류한 것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광고는 ‘제조일자 표기가 우유의 신선도를 파악하는데 유용하다는 내용을 담은 것으로 송중기만의 풋풋하고 당찬 매력을 통해 제조일자의 중요성을 재미 있게 전달하고 있다.

유통기한이 3일 남은 우유와 4일 남은 우유 중 어떤 것이 더 신선하냐는 물음에 제조일자가 없으니까 ‘몰라’를 외치는 송중기의 깜찍한 모습이 우유 빛깔 피부와 어우러져 여심을 사로잡을 것이라는 것이 광고 관계자의 설명이다.

서 울우유 관계자는 “송중기의 신선한 이미지와 배우로서 매 작품 최선을 다하며 시청자들로부터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모습이 서울우유가 제조일자 표기를 통해 우유의 신선함을 지켜나가는 노력들과 부합했다”라며 이번 모델 선정의 배경을 밝혔다.

한편, 송중기는 2012년 개봉 예정인 영화 ‘늑대소년(가제)’에서 악역 연기에 도전한다고 알려져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arrow
arrow
    全站熱搜

    taiyooの세계 發表在 痞客邦 留言(1)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