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포커스신문사] 학창시절부터 스타가 된 지금까지 다정한 친구

2003년 창간 이후 수많은 스타가 포커스신문과 함께 했습니다.

신인시절부터 시작해 어느덧 월드스타로 성장한 스타도 있고, 인간적인 모습을 가감없이 보여줘 주목받았던 스타도 있었습니다.

9년간 포커스신문과 함께 성장해온 스타들이 축하인사를 보내왔습니다.

편집자주

슈퍼주니어

포 커스신문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학창시절 등교할 때마다 자주 보던 신문인데요, 지하철 탈 때, 버스 탈 때 무료로 나눠주시잖아요. 정말 좋아요. 감사합니다. 아침을 열어주는 포커스신문과 함께 계속 좋은 아침 맞이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포커스신문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우린 슈퍼주니 ‘어!’예요.

이보영

“추카추카!” 저 이보영도 포커스신문의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하철에서 자주 봐왔던 신문에 얼마 전 제 인터뷰가 실려 감회가 새로웠어요. 드라마 ‘적도의 남자’ 제작발표회 기사도 큼지막하게 나왔었죠. 하하.

제가 팬들의 사랑 덕분에 10년째 꾸준히 활동할 수 있었던 것처럼, 포커스신문도 독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조정석

안 녕하세요, ‘납뜩이’ 조정석입니다. 포커스신문은 제가 무명이었던 시절부터 제가 출연한 뮤지컬과 연극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인터뷰를 해줬어요. 영화 ‘건축학개론’과 드라마 ‘더킹투하츠’로 대중의 사랑을 받게 된 것도 포커스신문의 도움이 컸죠.

늘 발전하는 신문이 되길 바랄게요. 포커스신문 파이팅!

박유천

벌써 9년이나 지났네요. 거의 데뷔부터 함께해온 신문이라 더욱 남다르네요. 저의 데뷔부터 지금까지의 모습이 모두 포커스신문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고 생각하니 신기해요.

앞으로도 좋은 소식, 신속한 보도로 아침을 활기차게 열어주세요. 저 유천이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포커스신문을 통해 보여드릴게요. 창간 9주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제훈

안녕하세요. ‘건축학개론’의 연애 숙맥, ‘패션왕’의 차도남 이제훈입니다. 올 한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 자리엔 늘 포커스신문이 함께했죠.

매일 아침 좋은 기사와 알찬 정보 늘 감사드리고, 곧 개봉할 영화 ‘점쟁이들’도 좋은 기사 많이 써주세요. 창간 9주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조승우

2003 년 창간한 포커스신문이 어느덧 9주년을 맞았네요. 지난 9년 동안 포커스신문과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맨 오브 라만차’ ‘헤드윅’ ‘조로’ ‘닥터 지바고’ 등을 함께 했네요. 영화 ‘말아톤’ ‘타짜’ ‘고고 70’ ‘불꽃처럼 나비처럼’ ‘퍼펙트 게임’ 등의 개봉을 앞두고 포커스신문과 인터뷰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합니다.

항상 뮤지컬, 영화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포커스신문의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이승기

포커스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최근 드라마 ‘더킹투하츠’를 종영하고 인터뷰를 하던 당시 창간 9주년 소식을 들었는데, 저 역시 내년이면 데뷔 9주년이라 반가웠습니다.

그동안 ‘찬란한 유산’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더킹투하츠’까지 좋은 기사 감사드리고요, 앞으로도 좋은 기사로 대한민국 대표 신문으로 거듭나길 기원합니다.

arrow
arrow
    全站熱搜

    taiyooの세계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