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演員池賢宇和劉仁娜公園約會照片公開傳出戀愛傳聞。
 
18日上午某媒體獨家報導,公開池賢宇和劉仁娜兩人17日淩晨在盆唐某公園內約會的照片。
對此雙方經紀人還沒有發表官方立場。
 
報導中透露,池賢宇和劉仁娜當天在劉仁娜家附近牽手散步。
 
YG公司相關人士對starnews表示:“內部開會聽取劉仁娜親自說明和池賢宇關係後出得出結論。
 
“是個人問題,不會在公司層面上發表,劉仁娜會通過個人溝通管道傳達立場。
“目前經紀公司方面沒有發表正式立場的計畫。
 
新聞來源:tvdaily,starnews
轉載請注明娛樂園http://kpoppark.com

=====================================

智鉉寓與劉仁娜約會被拍到

昨天凌晨在城南市盆唐的一個公園裡,演員智鉉寓(池賢宇)與劉仁娜兩人趁著公園人煙稀少的時候,享受了約會。被拍到的這兩人,以相似的情侶風格出現,兩人都戴著帽子,以減少被人認出的機會。

兩人的約會時尚就像一般藝人情侶一樣,為了不被發現,都以黑色當做色調,穿著也十分的自然,看起來就像是校園情侶一般,被拍下的兩人也跟平常的他們一樣自然,兩人甜蜜的樣子讓人非常羨慕!

兩方目前都還沒有公開表示立場,因此也不知兩人的關係產生了怎麼樣的變化,Kpopn 會持續為您追蹤報導!

來源:sportsseoul
翻譯:kpopn 的太咪
轉載請註明:http://kpopn.com

 

=====================================

韓網新聞


 

[단독] 지현우-유인나 열애 확인…공원데이트 현장 포착(종합)

 

탤런트 지현우의 사랑 고백이 유인나의 마음을 열었다. 편안한 옷차림으로 공원을 산책하는
지현우와 유인나 커플의 데이트 현장이 17일 <스포츠서울닷컴> 취재진 카메라에 잡혔다.
/노시훈·문병희 기자

[스포츠서울닷컴 | 노시훈·이현경·문병희 기자] 탤런트 지현우(28)의 사랑 고백이 연상인 유인나(30)의 마음을 열었다. 공개석상에서 유인나를 사랑한다고 밝힌 지현우에 대해 특별한 반응을 보이지 않아 관심을 자아냈던 유인나는 마음을 열고 연하의 연인 지현우와 심야 데이트를 하고 있는 장면이 <스포츠서울닷컴> 취재진 카메라에 단독으로 포착됐다.

지현우가 "유인나 씨를 진심으로 사랑합니다"라고 고백한 지 열흘 뒤인 17일 새벽, 경기도 분당의 한 공원에서 지현우-유인나 커플은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겼다. tvN '인현왕후의 남자'의 붕도-희진 커플의 사랑이 현실에서도 이뤄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지현우와 유인나의 실제 데이트는 드라마에서 만큼이나 달콤하고 로맨틱했다. 두 사람은 밤 늦은 시각 유인나의 집 인근 공원에서 손을 잡고 산책하며 소탈한 데이트를 즐겼다. 다정하게 눈빛을 맞추고 미소짓는 모습은 사랑에 빠진 연인, 그 자체였다.

스킨십도 거침없었다. 두 사람은 인적이 드문 거리에서 서로를 끌어안 듯 허리를 감고 어깨동무를 한 채 한참을 걸었다. 그리고 유인나는 둘 만의 시간이 기분이 좋은 듯 손가락으로 V자를 그리기도 하며 애교를 부렸다. 남자 친구 지현우는 그런 연인의 모습에 함박웃음을 지었고, 늘 다정하게 유인나를 챙겼다.

지현우가 유인나를 대신해 무거운 짐을 들어 주며 다정한 남자 친구의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이 사랑을 키우게 된 건 역시 드라마의 힘이 컸다. 지난해 말 유인나가 진행하는 라디오 부스 안에서 첫 만남을 가진 두 사람은 지난 3월 '인현왕후의 남자' 남녀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인연을 맺었다. 그리고 드라마 촬영 내내 핑크빛 기류가 감지되며 열애설이 돌았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인현왕후의 남자' 관계자는 "두 사람이 여느 드라마 속 남녀 주인공들에 비해 유난히 서로를 챙기고 다정하게 지내는 장면이 자주 목격됐다"면서 "드라마 속 키스신도 무척 리얼하고 로맨틱해 다들 '실제로 사귀는 것 아니냐'고 수근거렸다"고 말했다. 또 두 사람은 같은 헤어숍을 다니는 일명 '미용실 동기' 커플이었다. 한 연예 관계자는 "지현우와 유인나가 함께 다니는 헤어숍 직원들은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다 알 정도로 공공연한 커플"이라며 "촬영 시간 외에도 헤어숍에서 자주 마주치며 서로에 대한 감정을 키운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인현왕후의 남자' 촬영장에서 다정한 모습을 보인 지현우-유인나 커플./tvN 제공

지현우는 2살 연하지만 남자다운 매력으로 유인나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현우는 드라마 제작 발표회에서 부터 "유인나 씨와 사귄다면 영광이다", "유인나의 라디오를 대신해 주고 싶다"는 등의 적극적인 애정 공세로 속내를 드러냈다. 그리고 급기야 자신의 어머니와 형, 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유인나 씨를 사랑한다"고 진심 어린 마음을 고백하기도 했다.

반대로 유인나는 누나같지 않은 귀엽고 애교스러운 성격으로 지현우의 마음을 뺐었다. 지현우도 공개적으로 여러 차례 유인나의 밝고 유쾌한 성격을 칭찬하며 호감을 나타냈을 정도. 또 유인나는 지현우와 관계에 대한 물음에 "결혼하지 않은 청춘남녀에게 연인으로 발전 가능성은 많다"고 답하며 솔직한 매력을 보였다.

이처럼 두 사람은 드라마는 물론 현실에서도 완벽한 호흡을 보이며 '연인'이 됐다. "드라마 끝날 때까지만이라도 꼭 사귀어 보라"고 교제를 응원한 '인현왕후의 남자' 김병수 PD의 말이 현실이 된 것이다.

흰색 상의에 모자를 나란히 쓰고 데이트를 즐기는 지현우-유인나 커플.

한편 두 사람의 열애에 대해 지현우의 소속사 측은 "우선 확인을 해 봐야 할 것 같다. 현재로선 드릴 말씀이 없다"고 했으며 유인나의 소속사 관계자는 "담당자에게 확인해 봐야 할 것 같다"며 즉답을 피했다.

서로를 꼭 끌어안은 채 다정하게 산책하는 지현우-유인나 커플.

 

 

===========================================================

池賢宇劉仁娜手牽手甜蜜約會

 

朝鮮日報網 (2012.06.18 13:43)
因公開表白而引起轟動的演員池賢宇和劉仁娜甜蜜約會的照片曝光。《體育首爾》公開了劉仁娜和池賢宇17日上午在京畿道城南市盆唐某公園約會的照片。

照片中池賢宇身穿防風上衣和運動褲,劉仁娜則穿著V領T恤和藍色緊身牛仔褲。兩人時而手牽著手,時而搭背而行。

此前,tvN周三、周四電視劇《仁顯王后的男人》7日在首爾永登浦舉行劇終粉絲會時,面對粉絲們詢問與劉仁娜關系,池賢宇表示“真心喜歡劉仁娜”。
朝鮮日報中文網 chn.chosun.com

 

============================================

愛情表白成功?池賢宇和劉仁娜被拍到約會現場

 

來源 :日刊體育 | 2012.06.18 16:34

池賢宇對劉仁娜的求愛表白終獲成功。

6月7日,池賢宇在有線電視台tvN電視劇「仁顯王後的男人」終映儀式上向劉仁娜告白,時隔十天,兩人已正式發展成戀人關係。

6月17日,兩人被拍到手輓手肩並肩浪漫約會的樣子,照片中兩人毫不避諱地進行身體接觸,儼然一對親密戀人。

池賢宇突然告白之後,劉仁娜在當時沒有做出任何反應,人們曾一度認為,池賢宇的愛情表白可能要化作泡沫了,然而,僅僅過了十天,兩人便被拍到一起約會,吸引了人麽的關注。

對此,據悉,劉仁娜方面正在準備進行官方回應。劉仁娜的經紀公司方面表示“兩人確實在交往,應該是在池賢宇表白後,兩人發展成了戀愛關係。他們剛剛開始,還在非常小心地相處,希望大家多多支持”。

韓國中央日報中文網 http://cn.joins.com/big5

arrow
arrow
    全站熱搜

    taiyooの세계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