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중앙

NEW 제공

[헤럴드POP=이호연 기자] 사랑에 서툰 사람들의 마음을 붙여주는 수상딱풀 콤비 힐링 코미디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가 11월 개봉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스틸 8종이 최초 공개됐다. 차태현, 김유정, 서현진, 박근형, 선우용여, 성동일, 배성우, 김윤혜까지 올 가을, 전 국민을 웃기고 울릴 '국민 사랑꾼'으로 분한 배우들의 유쾌한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특히 사랑에 서툰 이들에게 용기가 필요한 순간, 그들 앞에 나타나는 수상한 콤비 이형(차태현)과 스컬리(김유정)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미소를 한껏 자아낸다.

외에도 무대 공포증이 있는 홍대 여신 현경(서현진)부터 성적은 모범, 연애는 불량인 여고생 말희(김윤혜), 이혼 위기 직전의 빵점 남편 박형사(성동일), 짝사랑 전문 식탐대마왕 모태솔로 선생님 여돈(배성우), 남편은 나몰라라 첫사랑만 찾아 헤매는 치매 할머니 갑순(선우용여), 오로지 할머니밖에 모르는 순정파 할아버지(박근형)까지 사랑에 힐링이 필요한 주요 등장인물들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보닌 이들의 눈길을 끈다.

외모, 나이, 성격, 모든 것이 다른 이들의 사랑을 수상한 콤비가 어떻게 해결해줄지, 영화 속에서 펼쳐질 이들의 여정에 많은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국민 배우 차태현을 비롯, 10대 여고생 김유정부터 70대 박근형까지 세대를 초월한 국민 사랑꾼들이 총출동한 '사랑하기 때문에'는 오는 11월 개봉된다.

來源:韓網新聞網

 

====================================================================

小版今天才知道原來裕貞妹妹跟車叔叔有合作電影喔~~

難怪,第一集開始的雲月那麼合拍

不過,看到裕貞妹妹的丸子頭,就一直想到洪內官

天啊~~~

星期一快點到吧!!!

arrow
arrow

    taiyooの세계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