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來源:http://news.nate.com/view/20111016n03001

[머니투데이 서명훈기자][16일 디지털프라자 금천점에서 '지펠 아삭, 판매사원 이승기입니다' 성황리 개최]

삼성전자 지펠 아삭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승기씨가 일일 판매사원으로 나섰다.

삼성전자는 16일 디지털프라자 금천점에서 김치냉장고 성수기를 맞아 지펠 아삭 모델 이승기와 함께 하는 '지펠 아삭, 판매사원 이승기입니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펠 아삭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은 지펠 아삭 모델 이승기씨와 일대일로 직접 제품에 대한 상담을 받았다.

이 날 현장에서는 지펠 아삭 모델 이승기가 뚜껑식과 스탠드형을 뛰어넘는 새로운 국내 최대용량 김치냉장고 '지펠 아삭 그랑데스타일508'의 일일판매사원으로 변신해 직접 고객들을 만나 일대일로 제품의 특장점을 설명하고 제품 판매를 진행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온라인을 통해 사전 신청한 2052명의 고객들 중 1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20여 명이 이승기씨에게 일대일로 지펠 아삭 제품의 특장점에 대한 설명을 듣고 제품을 구매했다.

특히 이승기씨는 재치있는 입담과 실제 판매사원 못지않은 논리정연한 제품 설명으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지펠 광고에서 이승기가 김치를 아삭하게 먹는 베테랑 표정 연기를 재연해 보는 지펠 아삭 CF 따라잡기 이벤트도 함께 열려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손 정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3년 연속 삼성 지펠 아삭 모델로 활약 중인 이승기씨가 평소 지인들에게도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를 추천할 정도로 제품에 대한 애착이 커 지펠 아삭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arrow
arrow
    全站熱搜

    taiyooの세계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