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來源:http://news.nate.com/view/20111030n10522


[양자영 기자] 이승기가 밥을 짓던 도중 눈물을 흘린 사연은?

10월30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는 강원도 영월 가정마을로 떠난 멤버들의 식도락 여행이 펼쳐졌다.

이날 레이스 미션을 완벽하게 성공한 멤버들은 제작진으로부터 요리를 한 가지씩 맡아 시골상차림을 완성하라는 저녁미션을 부여받고 두 팔을 걷어붙였다.

이에 멤버들은 뽑기를 통해 고들빼기 김종민, 청국장 은지원을 비롯해 엄태웅은 나물을, 이승기는 가마솥 밥을, 이수근은 백숙을 하기로 결정했다.

그중 타이머 없이는 요리 자체가 불가능한 이승기는 철저한 데이터 요리(계산된 시간과 3G 와이파이 연결망을 통한 레시피를 이용한 요리)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쌀에 무, 고구마, 감자를 썰어 넣고 밥을 짓던 이승기는 삶을 재료를 투입하는 과정에서 연기를 직접적으로 쐬는 바람에 폭풍 눈물을 쏟아 본의 아니게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 같은 멋진 장면을 연출, 제작진의 눈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이승기의 멋진 눈물타임은 김종민이 파김치를 담그기 시작하면서 아쉽게도 끝이 났고 멤버들은 다 함께 만든 밥상에 둘러앉아 복불복으로 게임을 진행하며 5초씩 밥을 먹을 기회를 가졌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시계 없이 강원도 영월 가정마을까지 찾아가는 이색 타임레이스를 펼쳐 긴박감을 더했다. (사진출처: KBS ‘해피투게더-1박2일’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arrow
arrow
    全站熱搜

    taiyooの세계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