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來源:http://news.nate.com/view/20111017n11277


[티브이데일리 선미경 기자]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정엽이 단독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펼쳐진 정엽의 단독콘서트 'K.I.S.S'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콘서트에서 정엽은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에서 다 보여주지 못했던 폭발적인 무대를 선사하며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특 히 이번 공연 무대에는 영화 음악감독 이지수가 지휘를 맡은 오케스트라가 배치돼 웅장한 사운드를 이끌었고, 풍성한 현악사운드와 정엽의 아름다움 발라드가 조화를 이뤘다. 여기에 정엽의 음악적 동반자 에코브릿지의 편곡이 더해져 음악적으로 풍성한 공연이 됐다.

또 이번 콘서트에서는 '정엽 개그본능'이라는 제목으로 온라인을 달궜던 화제의 동영상 3탄도 공개됐다. 정엽의 무궁무진한 개그 본능을 확인시키며 폭발적인 웃음을 선사한 '정엽 개그본능' 3탄 영상은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더불어 160분 동안 진행된 이번 공연에는 정엽과 친분이 있는 가수 이승기, 배우 공유,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게스트로 초대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공연에서 정엽은 자신의 히트곡은 물론 스티비 원더, 엘비스 프레슬리, 아이슬리 브러더스, 제임스 모리슨, 마룬파이브, 원더스 등 다양한 장르의 팝송도 소화했다. 또 정엽은 로큰롤 키드로 변신해 파워풀한 무대도 선사했다.

한편 정엽은 오는 22~23일 부산 KBS홀, 10월 29~30일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K.I.S.S.' 콘서트를 이어간다.

[티브이데일리 선미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산타뮤직]
arrow
arrow
    全站熱搜

    taiyooの세계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