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來源:nate

[마이데일리 = 강선애 기자]‘1박2일’ 은지원이 이승기의 머리를 아톰머리로 만들었다.

은지원은 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에서 5대 5 헤어스타일 때문에 고민하는 이승기에게 손수 머리를 만져주겠다고 나섰다.

은 지원은 이승기의 머리를 감긴 후 “반곱슬이시죠? 러프한 느낌으로 가겠다”며 드라이의 바람과 헤어 왁스를 이용해 헤어스타일을 만지기 시작했다. 이승기는 은지원의 독특한 손질법에 “이거 70년대 노는 여중생들이 하는 머리 아니냐”고 반신반의하며 자신의 머리를 은지원에 맡겼다.

은지원의 손에 의해 탄생된 이승기의 헤어스타일은 난해함 그 자체였다. 심한 바람에 맞은듯 머리카락이 하늘로 솟아 올라갔다. 특히 뒷모습은 만화 ‘피구왕 통키’의 불꽃슛을 떠올릴 정도로 솟아 있었다.

이승기는 ‘우주소년 아톰’도 닮은 듯한 자신의 모습에 아톰 포즈를 따라하며 예능감을 발휘해 더 재미있는 상황으로 만들었다. 여기에 은지원이 ‘아톰’ 이승기 옆에서 둘리 표정을 짓는 센스를 발휘해 더 큰 재미를 선사했다.

한편 이날 ‘1박2일’은 강호동이 하차한 후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 김종민, 엄태웅 등 다섯 멤버 체제의 첫 방송이라 관심을 모았다.

[사진=KBS 방송캡처]
arrow
arrow
    全站熱搜

    taiyooの세계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