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來源:http://news.nate.com/view/20111011n05656

[머니투데이 유재은인턴기자]

완 벽한 가을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주목해야 할 '잇' 패턴은 바로 체크다. 올 시즌도 역시 많은 스타들은 체크패턴 포인트로 의상을 깔끔하고 정돈되게 연출하고 있다. 시사회 및 일상생활에서 때로는 클래식하게, 때로는 내추럴하게 그들의 매력을 과시하고 있는 것. 진정한 가을 남자, 여자가 되고 싶다면 올 가을엔 체크패턴으로 가을 향기를 물씬 풍겨보는 건 어떨까.

최근 수목 드라마 경쟁선상에 놓였던 '보스를 지켜라'와 '지고는 못살아'의 두 남자 주인공 지성과 윤상현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적나라하게 비교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그들은 트렌드인 체크패턴 셔츠로 댄디룩을 연출하는 등 로맨틱하면서도 깔끔한 룩을 추구했기 때문. 지성은 색감이 화려한 의상을 선택해 따뜻한 분위기로, 윤상현은 무채색을 주로 이용한 시크한 패션으로 그들만의 매력을 뽐냈다.

영화 '완득이'의 배우 정일우는 시사회 때 빨간 컬러 체크패턴이 크게 들어가 있는 검정 카디건을 착용해 사이보그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끈 바 있으며, 김윤석은 제작보고회에서 블랙 재킷에 작은 체크패턴이 연하게 들어가 있는 셔츠를 매치해 은은하면서도 그만의 감각을 세련되게 살렸다.

영화 '통증'시사회에 고준희는 레드컬러의 셔츠를 카키색 미니스커트와 매치했고, 영화 '적과의 동침' 시사회에서 이효리는 블랙 앤 화이트의 셔츠를 데님과 함께 착용해 내추럴하면서도 편안한 느낌 그대로를 드러냈다. 또한, 체크패턴으로 자연스러운 가을 룩을 연출한 스타로 조인성을 빼놓을 수 없다. 최근 진행된 블랙야크패션쇼에 모습을 드러낸 조인성은 브라운 컬러 셔츠와 진한 컬러의 데님으로 말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그의 자태를 과시했다.

OCN '뱀파이어 검사' 제작보고회의 이원종과 최근 '댄디룩 도니'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정형돈은 체크 셔츠에 조끼를 입고 그들만의 당당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원종은 카키색 셔츠에 뜨개질 무늬 조끼로 언밸런스한듯하면서도 감각 있는 분위기를 자아냈고, 정형돈은 청록색 조끼와 주황색 팬츠의 보색 매치로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과감한 패션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 본좌의 자리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가수 이승기는 체크무늬의 모자로 포인트를 주며 귀여운 모습을 부각했고, 차승원은 재킷, 팬츠, 셔츠 모두를 체크패턴 의상을 선택해 이중 체크무늬로 코디했지만 오히려 멋스러움이 더해져 눈길을 끌었다. 영화 '히트'시사회의 마르코는 도트무늬의 행커칩과 체크패턴을 함께 스타일링해 어색하면서도 깜직한 매력을 표현했다.

제16회부산국제영화제 플래시포워드 심사위원 기자회견에 참석한 질리안 암스트롱은 보일락 말락 하는 그레이 색 체크패턴 머플러 의상으로 그녀만의 고운 자태를 아름답고 시크하게 강조했다.
arrow
arrow
    全站熱搜

    taiyooの세계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