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來源:http://news.nate.com/view/20111011n32256

최란 미모의 딸 사진 공개 “이승기 사위 만들어볼까?”
[뉴스엔 박아름 기자]

탤런트 최란이 미모의 딸을 공개했다.

최란이 10월11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 사위감으로 MC 이승기를 탐내며 88년생 딸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최란은 이충희 농구감독과 슬하에 쌍둥이 딸과 막내아들을 두고 있다. 1남2녀를 두고 있는 최란은 자신의 딸이 꽃다운 나이 24살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대학 졸업 기념으로 남자친구를 만들어줘 볼까 생각했다”고 밝혔다.

최란은 “점 찍어둔 사람이라도 있냐”는 질문에 MC 이승기를 지목했다. 이승기가 최란의 사위가 되면 장인어른은 이충희 농구감독이 되는 것이다. 이승기는 부끄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붐은 “게스트가 부탁한건 해야한다”며 “이승기도 학생회장 출신이다. 스펙이 좋다”고 부추겼다.

이 분위기를 몰아 최란은 이승기와의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를 집필한 유명작가 홍자매가 시나리오 구상 단계 당시 주인공 이승기 엄마 역할로 최란을 점찍었지만 시나리오가 수정돼 실제 드라마에서 엄마 역할이 없어졌다. 따라서 드라마에서 최란과 이승기는 모자지간이 될 뻔한 것이다.

최란은 이승기를 극중 아들로 못삼은 한이 남아 “사위나 만들어 볼까?”라며 적극적으로 이승기에게 대시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최란은 휴대폰 속 미모의 큰 딸 사진을 공개했다. 이승기는 “굉장히 미인이시네요”라고 말했다. 이에 최란은 으쓱해하며 “마음이 더 예쁘다”고 딸자랑을 이어갔다.

그러자 이승기는 “선배님 자세한 얘기는 따로”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재치 넘치는 이승기의 발언에 세트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사진=SBS)

=====================================
翻譯轉自:李昇基咖啡 by 彤彤
謝謝分享

電視演員崔蘭公開了美麗的女兒。

崔蘭於10月11日SBS放送的“強心臟”裡表達希望MC李昇基當她的女婿,並公開了88年生的女兒的照片,吸引了別人的注目。

崔蘭和李忠熙籃球教練有一對雙胞胎女兒和一個小兒子。有1男2女的崔蘭,自己的女兒正值24歲的花樣年華,並提出“大學畢業紀念男友的想法”

崔蘭對於別人“有沒有物色到人選”的提問,指定了MC李昇基。李昇基是崔蘭的女婿的話,岳父便是李忠熙籃球教練。李昇基掩飾不了害羞。

對此BOOM表示“嘉賓的拜託是要履行的。”“李昇基是學生會長出身,SPEC(條件)很好。”如此煽風點火。

在這氣氛之下,公開了崔蘭和李昇基之前的緣分。執筆SBS電視劇“我的女友是九尾狐”著名作家洪氏姐妹在劇本構思的時候,選定了崔蘭當主角李昇基的媽媽。但拍攝的時候,更正好劇本媽媽的角色取消了。因此在電視劇裡面崔蘭和李昇基差點成為母子。

崔蘭希望與劇中的兒子李昇基再續前緣,她積極提出“李昇基可以試試做我的女婿嗎?”引發了爆笑。

接著崔蘭展示手機中漂亮的女兒的照片。李昇基表示,“無疑是個大美人啊”。對此,崔蘭自豪地表示,“心也一樣美麗。”

arrow
arrow
    全站熱搜

    taiyooの세계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