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來源:http://news.nate.com/view/20111012n18087

[뉴스엔 최신애 기자]

스타들의 패션은 언제나 사람들의 관심 속에 있다. 그래서 스타들은 패션 아이템 하나를 착용할 때도 많은 신경을 쓴다.

그 중 남자 스타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은 백팩이다. 스쿨룩 아이템으로 여겨졌던 백팩이 언제부턴가 패션아이템으로 각광받기 시작한 것.

특히 최근 유노윤호 유아인 이승기가 똑같은 백팩을 자신의 개성에 맞는 컬러를 선택해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여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 '시크룩' 유아인은 액티브 블루

부산국제영화제 참석을 위해 출국한 유아인은 올블랙 패션으로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그는 올블랙 패션에 실용성과 패션성을 겸비한 블루 컬러 백팩을 선택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날 공항에서 유아인은 세련된 가을 남자를 연상케하는 블랙의 롱트렌치 코트를 선택해 블랙팬츠와 블랙과 화이트가 믹스된 하이탑 슈즈로 패션을 마무리했다.

유아인은 올블랙 패션으로 모던한 매력을 드러낸 것은 물론, 트렌디한 프린트의 머플러와 액티브한 블루 컬러 백팩으로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줬다.

# '트렌디 여행룩' 이승기는 강렬한 레드

KBS 2TV '1박 2일' 패셔니스타 이승기는 다른 멤버와는 다르게 항상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트렌디한 여행룩을 보여주고 있다.

편 안한 착용감을 주는 아이템을 선택하면서도 패셔너블한 패션 포인트를 잊지 않는 이승기는 최근 인디고 컬러의 데님과 블랙 티셔츠, 카키 컬러의 야상 베스트를 매치해 센스 넘치는 여행룩을 선보였다. 이 밖에 이승기는 레드 컬러의 백팩을 강렬한 포인트로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성 만점인 스타일을 연출했다.

# '댄디룩' 유노윤호는 부드러운 카멜

중국 팬미팅을 위해 출국한 그룹 동방신기의 유노윤호는 블랙과 레드 컬러의 조화로 경쾌하며 컬러풀한 댄디룩 스타일을 선보였다.

유 노윤호는 레드컬러 스키니 팬츠와 페인트를 흘려 뿌린듯한 프린팅이 독특한 셔츠, 살짝 비치는 블랙 니트를 착용하며 선글라스와 백팩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컬러풀한 팬츠 아이템과 상반되게 부드럽고 잔잔한 카멜 컬러 백팩을 선택하는 스마트한 패션 센스를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arrow
arrow
    全站熱搜

    taiyooの세계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