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來源:http://news.nate.com/view/20111012n09444

◇ 강호동이 그동안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인 ´명언 리스트´의 실체에 대해 폭로한 이승기. ⓒ SBS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예능 대선배’ 강호동이 남기고 간 명언 리스트의 실체에 대해 거침없이 폭로했다.

1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서 강호동없이 단독 MC로 나선 이승기는 앞서 강호동이 진행할 당시처럼 명언 퍼레이드를 이어가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이날 이승기는 게스트 현진영이 어머니에 얽힌 가슴 뭉클한 사연을 소개하자 “신이 다 할 수 없기 때문에 어머니란 존재를 만들었다”는 명언을 읊었다.

이 에 출연자 김효진이 “누가 했던 명언 아니냐”며 강호동의 명언 리스트가 아니냐고 의심스런 눈초리를 보내자, 이승기는 “(강호동에게) 물려받은 명언이다. 여기 적혀있다”며 글씨가 빼곡히 적혀있는 A4용지 2장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그는 “2년 동안 했는데 딱 2장 있다. 업데이트가 필요하다”고 폭로하는가 하면, 게스트들의 토크 중간에 명언을 말한 뒤 “벌써 한 장을 다 썼다”고 너스레를 떨며 재치 있는 진행을 이끌어나갔다.

한편, 이날 ‘강심장’에는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최란이 미모의 딸을 공개하며 MC 이승기를 사윗감으로 점찍어뒀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데일리안 연에 = 강내리 기자]naeri1001@dailian.co.kr
arrow
arrow
    全站熱搜

    taiyooの세계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