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來源:http://news.nate.com/view/20111012n18362

[뉴스엔 최신애 기자]

이승기가 드디어 가수로 돌아온다.

10월12일 이승기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승기는 10월 정규 5집을 발표하고 가수로서 활동한다. 이승기는 오랜 시간동안 새 앨범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이승기 본인과 Ra.D가 공동 작사, 작곡한 노래 '연애시대'를 14일 자정 선공개 한다.

이번 5집 앨범에는 뮤지션으로서 더욱 성장한 이승기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들도 수록될 예정이다. 그중에서 선공개 되는 '연애시대'는 프로듀서 겸 싱어송 라이터로 사랑받고 있는 Ra.D와 공동 작사, 작곡한 노래로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설레는 마음을 드라마틱한 편곡으로 표현한 노래이다.

'연애시대'는 20대 솔로라면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연애 스토리를 스물 다섯살 청년 이승기의 입장에서 솔직하게 풀어낸 곡이다. 이번 노래에는 드라마 '찬란한 유산'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여배우 한효주가 직접 내레이션에 참여, 사랑 고백에 서툰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특히 이어지는 곡의 후반부에서는 이승기의 랩도 들어볼 수 있어서 아티스트로서 이승기가 '연애시대'에 담은 정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연애시대'는 2009년 이승기의 고백송인 '결혼해줄래'에 이은 연애에 서툰 남자의 고백송으로 찬바람 부는 이 가을에 알콩달콩 사랑을 꿈꾸는 모든 솔로들에게 바치는 노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arrow
arrow
    全站熱搜

    taiyooの세계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